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보고서(일일입력 월별관리, 구분항목 25개)
오늘은 월별 결산보고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25개 입력할 수 있으며, 일일 세부항목별 지출현황을 입력하여 월별로 관리할수 있는 결산보고서 엑셀자동화 양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월 및 대분류 , 소분류 항목을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대분류, 소분류 항목은 출력폼 시트에서 목록으로 선택되는 항목이므로 빈행이 없이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일자별, 항목별 결산내역을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항목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대분류 항목을 선택하면 소분류 및 일자별 결산내역이 표시됩니다.
결산내역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산자료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새문서에 저장할 파일명을 입력할 창이 나타납니다. 저장할 파일명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활성화된 폴더에 파일이 저장이 되며, 파일명을 입력하지 않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새문서에 '결산자료보고서'만 복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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