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일반회계장부
오늘은 일반회계장부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 목 부분으로 항목을 100개까지 입력가능하며 구분하여 회계장부를 내역을 입력하고 잔액을 나타내어 월별 항,목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수입/지출/잔액 부분으로 나뉘어 확인이 가능하며, 목을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항,목 관리] 시트에서 항 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하면 목 목록상단에 항목록이 표시되며 항 목록의 목 목록을 입력합니다. 항, 목 목록은 최대 30개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회계입력] 시트에서 회계내역을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회계내역이 데이터 테이블에 입력됩니다.
입력된 회계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회계내역이 표시됩니다.
[항 월별현황] 시트에서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최신현황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년도의 항 항목 현황을 월별로 표시됩니다. 월별로 표시된 항 항목에 대해 확인구분의 목록을 선택하여 수입, 지출, 잔액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 목록별 월별현황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세요! 목 월별현황 시트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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