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20개/소계정30개)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20개/소계정30개)





오늘은 비용관리(일자별, 계정20개/소계정3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은 20개/소계정은 30개까지 입력할수 있으며,비용발생내역을 건당 입력하면 입력내용이 누적되어 전체적인 비용데이타를 관리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1. '계정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계정/소계정으로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2.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비용내역을 입력합니다.











3. 입력된 비용계정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결산확인'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준년/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내역조회를 하면 각 계정/소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