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20개/소계정30개)
오늘은 비용관리(일자별, 계정20개/소계정3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은 20개/소계정은 30개까지 입력할수 있으며,비용발생내역을 건당 입력하면 입력내용이 누적되어 전체적인 비용데이타를 관리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1. '계정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계정/소계정으로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2.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비용내역을 입력합니다.
3. 입력된 비용계정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결산확인'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준년/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내역조회를 하면 각 계정/소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나타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개별선택, 데이터누적) (0) | 2017.06.05 |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선택)(품목이많을경우) (0) | 2017.06.05 |
엑셀 자동화서식 구매발주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구매발주서,발주내용 저장관리) (0) | 2017.06.03 |
엑셀 자동화서식 방역관리(계산서, 세금계산서 포함,부가세선택/영세율) (0) | 2017.06.02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내역조회 관리대장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