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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인원 50명)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인원 50명)







오늘은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인원 50명)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원 50명이 가능하며, 입력폼에 근로자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임금과 4대보험 공제를 자동계산해주며 급여대장, 은행이체의뢰서,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등을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01. '사원정보'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02. '급여대장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급여년/월 및 사업장 명을 입력후 ② 급여내역을 입력합니다.












03. '급여대장출력' 시트로 이동하여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형태로 출력됩니다.











04. '급여지급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 성명 셀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드롭다운버튼이 나타나며 사원 성명을 선택하면 해당 인원의 급여내역이 명세서에 나타납니다.












05. 성명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06.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성명란에 사원성명을 선택하면 기본정보 및 금액된 내역이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07. 입금내역 정보인 날자, 회사명, 대표자명,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