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예금잔액명세서
오늘은 예금잔액명세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의 각종 예금의 잔액을 월별로 기재하여 현재 예금 잔액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코드에 따라 은행명과 계좌번호 지점을 등을 등록해 놓으면 간단히 예금잔액명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예금정보를 항목에 맞게 입력하고 ② NO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해당정보가 나타나고 금액을 입력합니다.
02. 예금잔액내용을 입력한 후 기본/기타정보를 입력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내용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04.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설문집계표(20문항,5지선답,식단설문예시) (0) | 2017.03.24 |
---|---|
엑셀 자동화서식 컴퓨터 A/S 해피콜관리 (0) | 2017.03.23 |
엑셀 자동화서식 준공사진첩(준공사진 자동입력, Excel 2007용) (0) | 2017.03.22 |
엑셀 자동화서식 총수입금액 및 필요경비명세서(개정 2008.4.29) (0) | 2017.03.22 |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품명 1000개) (0) | 2017.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