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지급명세서(개정 2009.4.14)
오늘은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지급명세서(개정 2009.4.14)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폼과 출력폼으로 구분되어 입력폼에 퇴직근로 정보 및 금액을 입력하면 결정세액 및 퇴직소득세액이 계산되어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별지 24호(2) 2009.4.14)
입력폼 시트에서 각 항목별 퇴직정보 및 금액을 입력하면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지급명세서)에 입력된 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퇴직금액에 대한 각 세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별매입관리 (0) | 2017.03.15 |
---|---|
엑셀 자동화서식 부가가치세관리표(년) (0) | 2017.03.15 |
엑셀 자동화서식 차량정비대장(차량정비견적서 포함) (0) | 2017.03.14 |
엑셀 자동화서식 월급(봉급)지급대장(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7.03.13 |
엑셀 자동화서식 일별 제품 불량률 및 손해액 보고서 (0) | 2017.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