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당직근무표(휴일평일구분,달력형)
오늘은 당직근무표(휴일평일구분,달력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직근무 인원 성명을 휴일/평일 구분하여 입력하고 당직근무내역시 공휴일 여부를 입력한 다음 해당일자별로 당직인원을 입력하면 당직근무표가 달력형태로 구분되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휴일/평일 구분하여 자동드롭다운선택입력)
"직원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평일근무/휴일근무를 구분하여 직책과 성명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당직근무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일자를 입력하고 당직자성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검색년도/검색월/당직자로 원하는 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년도와 월을 회전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당직근무입력' 시트에 입력된 내역이 해당일자에 맞게 자동으로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영세율, 공급가액 직접 입력) (0) | 2017.03.10 |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관리대장 Ver1.1 (0) | 2017.03.10 |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및 거래명세서관리 (동시작성, 발행데이터누적) (0) | 2017.03.09 |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자동달력(메모장포함)- Yearly Calendar with Notes (0) | 2017.03.08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현금흐름표 (0) | 2017.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