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발행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발행관리







오늘은 입금표 발행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발행되는 입금표에 대해 입력 데이터를 관리하여 언제든지 입금표를 발행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VAT포함, 별도 구분)




















입금표(입력) 시트에서 입금내역을 입력후 부가세를 선택하면 포함/별도에 따라 금액이 계산되며 확인후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여 입금내역(데이터) 시트로 내역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입금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금표(출력) 시트에서 [이전], [다음] 버튼을 클릭하여 입금표를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