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사유서자동작성(결석,조퇴,지각용)
오늘은 사유서자동작성(결석,조퇴,지각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석/조퇴/지각용 사유서를 입력폼에서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내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기간이 계산되어지는 사유서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소속/사번/직위/성명/작성일자/회사명을 입력하고 ② 지각/조퇴/결근 사유서종류를 선택하고 사전보고/사후보고 구분을 선택한 후 일자/시간을 입력합니다.
02. 기본정보를 입력한 후 선택한 사유서의 내용에 맞게 입력합니다.
03.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한 사유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문항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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