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연차휴가, 수당명세서
오늘은 연차휴가, 수당명세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입사년월일과 년결근일수, 월평균임금액을 입력하면 연차휴가일수와 수당까지 한번에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연차를 휴가나 수당으로 지급하는 어떤 기업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작성자와 기본연차수 등을 입력 ② 직원의 이름, 입사년월일등을 입력 ③ 연차 사용일 수를 입력합니다.
※ 직원정보를 입력하면 기본연차수/월평균임금에 대비하여 일급/연차일수가 계산되고, 미사용일수에 대한 연차수당이 계산됩니다.
02.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연차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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