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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입사, 근퇴, 급여, 퇴직, 장기요양보험구분)(2015년 종전규정)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입사, 근퇴, 급여, 퇴직, 장기요양보험구분)(2015년 종전규정)







오늘은 직원관리(입사, 근퇴, 급여, 퇴직, 장기요양보험구분)(2015년 종전규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사관리의 총괄적인 서식입니다. 직원이 새롭게 입사하는 경우 작성하는 사원명부 시트와 근퇴내역 관리 시트 근퇴를 바탕으로한 급여관리시트 및 퇴직시트 등 입사에서 퇴사까지의 인사 전반적인 부분을 담고 있습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사원명부 시트에서 성명 및 부서, 직급 등 사원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검색조건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사원정보에서 조건에 맞는 사원정보가 검색되어 표시됩니다.

















근태관리기록 시트에서 사원별/일자별 근태내역을 입력방법에 따른 입력합니다.
















입력된 근태내역은 근태종류에 따라 일자가 합산됩니다.


















급여대장 시트에서 회사명 및 지급일을 입력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고 공제조건을 선택하여 공제내역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사원성명을 선택하면 해당 사원의 세부적인 급여내역이 표시되고 확인 후 출력합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퇴직내역을 입력하면 입력된 기간 및 금액에 따라 퇴직금이 계산됩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이 계산되어 퇴직금 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퇴직금정산 시트에서 입력한 내역이 계산되어 퇴직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