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Ver 1.0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Ver 1.0








오늘은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Ver 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품을 주문한 고객에 대해 주문번호, 고객, 담당직원별로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담당직원 및 배송구분은 별도의 데이터를 유지하여 드롭버튼을 이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직원배송구분 시트에서 관리직원 및 배송관리 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 입력된 목록은 주문처리 시트에서 드롭다운버튼으로 선택하는 목록이므로 필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주문처리 시트에서 직원배송구분 시트에서 입력한 목록을 이용하여 주문번호별 배송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주문처리 내역은 주문번호, 고객, 담당직원별로 검색하여 확인/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