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Ver 1.0
오늘은 고객별 주문 처리관리 프로그램 Ver 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품을 주문한 고객에 대해 주문번호, 고객, 담당직원별로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으며, 담당직원 및 배송구분은 별도의 데이터를 유지하여 드롭버튼을 이용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직원배송구분 시트에서 관리직원 및 배송관리 목록을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 입력된 목록은 주문처리 시트에서 드롭다운버튼으로 선택하는 목록이므로 필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주문처리 시트에서 직원배송구분 시트에서 입력한 목록을 이용하여 주문번호별 배송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주문처리 내역은 주문번호, 고객, 담당직원별로 검색하여 확인/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 누적 통합관리 서식 (0) | 2016.12.29 |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집계ver2.0(매입/매출세금계산서 합계표, 20페이지) (0) | 2016.12.29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거래내역서 (0) | 2016.12.23 |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취득신고(개정일 2008.1) (0) | 2016.12.23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일별출력, 월별결산) (0) | 2016.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