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주간일정표
오늘은 주간일정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서식) 주간 시작일을 입력하면 해당주간의 대해 날짜 및 요일이 자동으로 나타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주간일정표' 시트로 이동하여 ① 주간시작일을 입력하면 ② 주간시작일을 기준으로 일자(요일)이 표시됩니다.
02. ① 일자별/시간별 일정을 입력한 다음 ②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출력할 주간일정표를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 '주간일정표' 시트의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 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명세서포함, 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6.12.21 |
---|---|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 입출력(부가세포함, 별도-합계표포함) (0) | 2016.12.21 |
엑셀 자동화서식 전표2(입금, 출금, 대체전표) (0) | 2016.12.20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출력) (0) | 2016.12.20 |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흐름표(직접법) (0) | 2016.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