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문서서식디자인

납품확인서 양식(표준서식 및 하단 회사로고,A4)

회사의 영업부서에서 많이 사용하는 서식,

물품의 납품을 확인 및 증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납품확인서이다.

징표구분, 납품일자, 접수번호, 사급구분, 품번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있다.

 

 

 

 

 

 

표준서식, 납품확인서의 특징

1. 회사의 로고를 삽입할 수 있다.

2. 문서번호/페이지번호/작성자/작성일자를 입력 ISO형태의 문서표준화가 가능하다.

3. 회사명이나 주소를 입력해 일관성을 보여준다.

4. 여백, 자간, 글꼴 등을 정립, 표준화했다.

 

 

출처 : 비즈폼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