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금표
오늘은 입금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금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입금표 형식으로 출력되는 서식입니다. 자동합계 기능이 첨부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입금표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입금액을 입력하고 부가세여부를 선택하면 별도와 포함금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입금내역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월별입력 현황) (0) | 2016.12.19 |
---|---|
엑셀 자동화서식 월간자동달력(Note 포함)- Monthly Calendar (0) | 2016.12.16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내역 통합관리 서식(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자동출력) (0) | 2016.12.16 |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자동달력(월스케줄) (0) | 2016.12.15 |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가계현황 및 날짜정렬) (0) | 2016.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