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연차 휴가사용 및 수당 지급대장
오늘은 연차 휴가사용 및 수당 지급대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기본정보와 연차사용일수를 입력하면 미사용분에 대한 연차수당을 계산해 주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연차 일수 및 사용일수에 대해 입력하면 미사용일수 및 통상임금에 대한 연차휴가수당 금액이 계산됩니다.
※ 연차휴가수당은 미 사용일수에 대한 금액이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연차 내역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엑셀자동달력(월스케줄) (0) | 2016.12.15 |
---|---|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가계현황 및 날짜정렬) (0) | 2016.12.15 |
엑셀 자동화서식 위임장 자동작성 (0) | 2016.12.14 |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 계산기 (0) | 2016.12.14 |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서 (0) | 2016.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