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관리대장 Ver 1.0
오늘은 거래처관리대장 Ver 1.0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의 기본정보를입력하여 거래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자동화 서식이다. 필요할 때 검색창을 이용하여 검색하면 해당 거래처의 정보를 볼 수 있다.
'거래처관리대장'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창] 버튼을 클릭하여 거래처관리대장 창이 나타나게 합니다.
거래처 관리대장 창이 나타나면 ① 거래처 정보를 입력하고 ② [거래처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① 등록한 거래처 정보는 차례대로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검색조건을 입력하여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된 거래처 내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관리출력' 시트로 이동하여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2015년] 재직증명서 자동발급 서식 (0) | 2016.11.29 |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내역서) (0) | 2016.11.29 |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가계현황) (0) | 2016.11.28 |
엑셀 자동화서식 공사견적서(공사내용입력) (0) | 2016.11.28 |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내역관리) (0) | 2016.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