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거래처자동관리, 공급가액 직집입력 형태)
오늘은 계산서(거래처자동관리, 공급가액 직집입력 형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산서 자동화 양식입니다. 지정된 내용만 입력하면 합계가 자동으로 계산되는 양식입니다.
거래처목록 시트에서 거래처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 거래처 순번은 입력폼에서 드롭다운버튼으로 선택되는 항목이므로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공급자 정보를 입력하고 공급받는자 정보의 순번 항목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거래처 목록시트에서 입력된 거래처정보가 표시됩니다.
계산서의 품목별 수량 및 단가를 입력하고 공급가액을 입력하면 금액이 합산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계산서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내역관리) (0) | 2016.11.28 |
---|---|
엑셀 자동화서식 명함입력관리프로그램 Ver 3.0 (0) | 2016.11.25 |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 Ver 1.1(사진/재직증명서/경력증명서 포함)(엑셀2003용) (0) | 2016.11.25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 급여명세서(가족수입력, 100명) (0) | 2016.11.24 |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 (0) | 2016.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