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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내역서(급여명세표)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내역서(급여명세표)




오늘은 급여내역서(급여명세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와 간단한 4대보험관련 내역만을 다룬 엑셀 급여명세서 자동화 양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급여총액이 합산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급여총액을 기준으로 고용보험료가 계산되면 국민연금, 건강보험, 소득세를 입력하면 주민세가 계산됩니다.

※ 고용보험료 : 급여총액의 0.45%, 주민세 : 소득세의 10%












공제내역을 입력하면 공제합계가 합산되고, 급여총액에 대한 공제합계가 계산되어 지급총액이 계산됩니다.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상/하단으로 2개의 급여내역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