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지급품목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지급품목관리

오늘은 지급품목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별 지급품목에 대한 일정기간별 내역을 추출 또는 현황을 손쉽게 확인/관리 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리스트 관리] 시트에서 구입처 및 품목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구입내역입력] 시트에서 구입내역을 입력 후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구입내역이 자동 입력됩니다. 품명을 입력하면 단위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입력된 구입내역은 구입일자, 품명, 구입처별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구입내역이 검색되어 표시됩니다.

 

 

 

 

 

 

 

[구입처별내역] 시트에서 구입처 및 구입기간을 입력 하고 [내역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내역이 검색됩니다.

 

 

 

 

 

 

[구입처별지급품목] 시트에서 구입처명과 구입기간을 입력하면 수량이 계산되어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