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세부명세서
오늘은 견적세부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적서 작성시 견적금액에 대한 세부명세서로서 각 비용에 대한 비율을 자동계산해 단가를 산출해내는 견적세부명세서로서 특수업조으이 견적서에 첨부될 수 있는 서식입니다.
견적세부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회사명 및 견적일을 입력합니다. 견적내역을 입력하고 견적내역을 입력하면 총 합계액이 계산됩니다.
입력된 견적내역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수량에소숫점) (0) | 2016.10.19 |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 급여명세서(가족수 입력 100명, 급여 입금내역서 포함) (0) | 2016.10.19 |
엑셀 자동화서식 당직근무표(달력형,통계) (0) | 2016.10.18 |
엑셀 자동화서식 커피기계(제품)설치현황관리 (0) | 2016.10.18 |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청구내역서(장기요양보험구분) (0) | 2016.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