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 구분항목 20개)
오늘은 지출내역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20개 입력할수 있으며, 일별 지출내역을 입력하여 항목별 합계 및 내역이 필터링될 수 있도록 엑셀자동화된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기본항목을 입력하고 지출구분항목을 입력하면 구분항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지출내역을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지출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단가에소숫점) (0) | 2016.10.12 |
---|---|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피복지급현황 (0) | 2016.10.12 |
엑셀 자동화서식 중고자동차(상담)관리대장 (0) | 2016.10.11 |
엑젤 자동화서식 자재입출고관리(반품포함, 부품 100개) (0) | 2016.10.11 |
엑셀 자동화서식 상품내역서(장례식장) (0) | 2016.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