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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입력 입출금입력 (구분20개, 계정100개,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구분20개, 계정100개,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

오늘은 입출금입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20개/계정과목항목을 100개을 입력할수 있으며, 입출금된 내역에 대한 일계, 월계, 년계표를 한눈에 손쉽게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및 담당자, 관리항목, 계정과목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항목은 일계표, 월계표, 년계표의 목록으로 표시되는 항목이므로 필히 입력하여야 합니다.

 

 

 

 

 

 

 

 

 

[현금출납입력] 시트에서 날짜별 입출금내역을 입력합니다.

 

 

 

 

 

 

 

 

검색조건을 입력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된 입출금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력된 날짜의 기간을 통하여 검색이 가능하여 [모두표시] 버튼을 전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계표] 시트에서 기준일자를 입력하고 [데이터 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의 내역이 나타납니다. 월계표, 년계표도 일계표와 같이 기준월/년도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