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 입력)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표준소득월액 입력)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이 적용된 급여서식으로 월소득이 140만원 미만의 근로자는 [고용보험]과 [국민연금]이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계산됩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폼에서 입력하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월별로 급여 내역을 누적하여 1년의 급여현황을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사원명, 직책, 지급/공제내용 등을 입력합니다. 색깔이 있는 셀은 자동계산되는 셀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40명 입력가능)

 

 

 

 

 

 

 

[급여대장 입력] 시트에서 계산된 급여내역이 출력용 양식에 맞추어 보여지며,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통해 간단하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이름셀을 클릭하면 [급여대장 입력] 에서 입력한 사원이름이 모두 보여지게 되며,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사원의 급여명세서가 자동으로 조회됩니다.

 

 

 

 

 

 

4대보험 중 소득세를 제외한 국민연금, 고용보험, 건강보험 요율이 변경시 자동화서식 전체를 리뉴얼 하고 있습니다. 사용중 요율이 변경될 경우 수정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