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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비과세, 장기요양보험 구분)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과세/비과세, 장기요양보험 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현황에 과세와 비과세 항목을 구분 입력할 수 있는 급여대장으로서 과세부분에 입력된 지급항목으로 4대보험 및 소득세 및 주민세를 계산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급여대장입력, 급여대장출력, 급여명세서의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험료 및 세금이 자동계산됩니다. 과세급여와 비과세급여를 구분해서 관리하는 사업장에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급여입력폼] 시트에서 성명/직책/기본급을 입력한 후 지급내역을 과세와 비과세로 구분하여 항목과 금액을 입력하면 갑근세 및 고용보험, 국민연금 , 건강보험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급여대장출력] 시트에서는 [급여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출력] 시트에서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성명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지급내역 및 공제내역의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