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공제계산,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기본정보와 임금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지급년/월 및 일자, 회사명과 함께 사원 성명, 직책,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경감대상 확인란에 드롭다운 버튼으로 "O"를 선택하면 경감보험료 (장기요양보험료 X 30%)가 적용된 장기요양보험료가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는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출수금관리프로그램 (0) | 2016.09.27 |
---|---|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내역입력 500개, 날짜정렬) (0) | 2016.09.26 |
엑셀 자동화서식 물품공급명세서 (0) | 2016.09.26 |
엑셀 자동화서식 자산,부채 대차대조표 (0) | 2016.09.23 |
엑셀 자동화서식 장비재고관리 (0) | 2016.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