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명세표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명세표

 오늘은 계산명세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대 및 기타 음료 등의 내역을 나타내 주는 계산 명세표이다.
상세내역에 대한 합계를 자동으로 계산하여 주며 발행자와 영수자의 정보을 입력폼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서 양식에 이동 출력된다. 청구용, 보관용으로 구분되어 있어 사용이 용이하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사업장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영수증 정보를 입력한 후 식대제공 상세내역을 입력합니다. 단가와 수량을 입력하면 합계금액이 계산되어 부가세(10%)가 자동 계산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식대계산 명세표를 확인 후 출력하여 사용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