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계정별)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계정별)

오늘은 일자별, 계정별 비용관리를 할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용발생내역을 건당 입력하면 입력내용이 누적되어 전체적인 비용데이타를 관리할 수 있으며 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자동계산되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서식 구현히 함수사용으로 속도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비용관리(일자별, 계정별)에 대한 설명과 엑셀자동화 서식 작성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계정입력에서 계정/소계정으로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폼에서 비용내역을 입력하면, 입력된 비용계정은 검색을 통해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산확인에서 기준년/월 입력후 [내역조회]를 하면 각 계정/소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