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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하위계정과목관리)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하위계정과목관리)

오늘은 회계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과목에 대해 상/하위 계정과목으로 분류하여 회계내역을 입력하고 금전출납부 및 해당계정과목에 대한 내역을 추출하여 손쉽게 확인하며, 전체 계정과목에 대한 잔액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회사명과 담당자를 입력하고 수입/지출로 구분하여 항목명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분개전표에 적용될 항목이므로 반드시 입력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작성일자를 입력하고 전표구분을 선택한 다음 내용을 입력합니다. 차변/대변금액이 틀릴 경우 불일치 문구가 표시됩니다.

 

 

 

 

 

 

 

 

 

[분개내용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분개데이터 시트로 분개내용이 입력되며, [분개전표 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분개전표가 바로 출력됩니다.

 

 

 

 

 

 

 

 

 

[분개데이터] 시트에서 저장된 분개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입력된 분개내용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분개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전출납부] 시트로 추출할 기간을 입력하고 [금전출납 일자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현금항목에 대한 금전출납내역이 추출됩니다.

 

 

 

 

 

 

 

 

내역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계정과목명세서] 시트와 계정과목잔액내역서 시트도 동일한 방법으로 추출하여 확인 후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