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 재직경력증명서)
오늘은 사원현황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원정보를 이용하여 해당월에 인원현황 및 입/퇴사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면 원하는 인원에 대해 재직(경력)증명서를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사원현황관리 엑셀자동화입니다.
사원현황관리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부서명과 직위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부서명은 최대 10개 직위는 최대 4개까지 입력가능합니다.
사원의 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부서명, 직위, 남/여는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원번호와 성명, 부서명 직위로 검색하여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년도를 입력하고 기준월을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월증 인원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명검색의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하여 성명을 선택합니다. 용도입력란에 용도를 입력하면 재직(경력)증명서 안의 용도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성명을 선택하면 사원내역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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