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합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량의 입력시 제품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품명 및 단가를 입식하여 수량에 대비하여 입고/출고금액을 계산하며 입고/출고된 현황을 제품현황시트에서 기준일자 입력시 기준일자 이전까지의 사항에 대해 자재 건수 및 제품별 입/출고수량, 재고수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
|
[품명단가표] 시트에 코드,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입고현황] 에서 입고날짜와 입고수량을 입력하고 제품코드를 드롭다운 벝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품명, 단가, 입고금액이 나타납니다. 입고/출고/재고현황을 나타내려면 나타내고자 하는 제품코드/품명이 품명단가표에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출고현황]에서 출고날짜와 출고수량을 입력하고 제품코드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품명, 단가, 출고금액이 나타납니다.
[제품현황] 시트에서 기준일을 입력하시면 기준일 이전일자를 포함하여 입고수량/출고수량/재고수량이 계산됩니다. 기준일은 "yyyy-mm-dd" 형태로 날짜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기타 >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결혼준비자금계산 (0) | 2016.07.22 |
---|---|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대장(통장, 카드, 현금) (0) | 2016.07.22 |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장부 통합관리(일일장부, 월별장부 (0) | 2016.07.21 |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0) | 2016.07.18 |
엑셀 자동화서식 일일업무일지(내역누적, 폼생성) (0) | 2016.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