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합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량의 입력시 제품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품명 및 단가를 입식하여 수량에 대비하여 입고/출고금액을 계산하며 입고/출고된 현황을 제품현황시트에서 기준일자 입력시 기준일자 이전까지의 사항에 대해 자재 건수 및 제품별 입/출고수량, 재고수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품명단가표] 시트에 코드,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입고현황] 에서 입고날짜와 입고수량을 입력하고 제품코드를 드롭다운 벝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품명, 단가, 입고금액이 나타납니다. 입고/출고/재고현황을 나타내려면 나타내고자 하는 제품코드/품명이 품명단가표에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출고현황]에서 출고날짜와 출고수량을 입력하고 제품코드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품명, 단가, 출고금액이 나타납니다.

 

 

 

 

 

 

 

 

[제품현황] 시트에서 기준일을 입력하시면 기준일 이전일자를 포함하여 입고수량/출고수량/재고수량이 계산됩니다. 기준일은 "yyyy-mm-dd" 형태로 날짜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