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


오늘은 지출결의서 누적관리가 가능한 엑셀 자동화서식으로 지출결의서 누적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출결의서 누적관리 프로그램은 계정과목, 품의부서를 미리 기재할 수 있습니다. 회계일자를 기준으로 지출품의서가 저장되며, 수정, 삭제, 검색, 불러오기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지출품의서 내용은 일자별로 누적되며 누적관리 시트에서 해당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엑셀파일로 지출결의서 서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트별로 이동할 수 있는 시트를 상단 메뉴로 따로 두고, 지출결의서에 작성할 계정과목, 품의부서를 기재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별로 내용을 작성할 수 있으며 합계금액은 자동계산이 됩니다. 지출결의서는 회계일자를 기준으로 저장, 수정, 삭제, 검색, 불러오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4사이즈에 맞게 미리보기, 출력하기, 파일생성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누적관리에서 지출결의서가 회계일자별로 누적되고 기간, 계정과목별로 누적내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전체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누적내역이 검색됩니다.

 



문서/서식 다운로드

<이벤트> 7만원 상당 ppt/word 템플릿 무료 제공
무료서식/엑셀자동화/PPT디자인
사업계획서/이력서/자기소개서 등
45만건 이상의 문서/서식 자료 제공

bizfor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