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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입고내역서)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입고내역서)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입고내역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된 수량에 대한 거래처별 출고내역서를 입고와 출고 별도의 시트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으며, 입고/출고금액을 자동계산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납품처' 시트로 이동하여 업체명 및 주소, 담당자, 연라처 등 납품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02. '품명단가표'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별 코드 및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03. '입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입고날짜 및 제품코드, 수량을 입력하면 ② 품명 및 단가, 입고금액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4. '제품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준일자를 입력하면 자재건수 및 입/출고, 재고수량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5. '거래처별 출고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준년도 및 월, 납품처를 입력하고 ②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③ 해당월의 내역이 나타나고 ④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출력할 출고내역서를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