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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 계정과목명세서, 날짜정렬추가)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 계정과목명세서, 날짜정렬추가)






오늘은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 계정과목명세서, 날짜정렬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개데이터를 날짜별로 정렬가능하며, 입력 분개내용을 바탕으로 분개데이터관리, 계정과목 관리, 금전출납관리를 기간을 지정하여 조회 및 출력할 수 있는 회계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폼' 시트에서 수입과 지출의 이월금액과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는 ① 작성일자를 입력합니다. ② 전표 종류를 선택합니다. ③ [분개내용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④ 분개전표를 출력하려면 [분개전표 출력]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분개전표' 시트에서는 '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이 그대로 나타나며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내역을 확인하고 출력하시면 됩니다.











'분개데이터' 시트는 '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데이터가 누적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자와 계정과목에 따라 검색하여 볼 수 있습니다.











'금전출납부' 시트에서는 출력하고자 하는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한 후 [금전출납 일자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기간내에 금전출납 내용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게정과목명세서' 시트에서는 계정과목, 시작일자, 종료일자를 입력후 [계정과목내역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계정과목의 해당기간내의 내역이 자동 추출됩니다.










'계정과목잔액내역서' 시트에서는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후 [계정과목잔액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기간내의 계정과목의 잔액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