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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비즈폼
2017. 2. 16. 09:30
엑셀 자동화서식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오늘은 4대보험상실신고(2007.12.31 개정)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력폼에서 기초자료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서식에 자동으로 입력되고 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의 상실사유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상실부호가 입력되는 4대보험상실신고서를 보다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사업장 기본정보와 4대보험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후 취득자기본정보를 입력하고, 4대보험 정보를 입력할때 상실사유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자동으로 숫자가 표시됩니다.
"출력폼" 으로 이동하여 입력된 내용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