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매출관리, 데이터 누적관리 및 자동작성)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매출관리, 데이터 누적관리 및 자동작성)





오늘은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매출관리, 데이터 누적관리 및 자동작성)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거래처목록,세금내역입력,세금계산서합계표,작성방법

세금내역으로 세금계산서합계표 자동계산!

세금계산서합계표 관리는 세금내역 데이터를 이용하여 세금계산서합계표로 자동계산하여 출력 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거래처목록' 시트에서 자사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거래처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세금계산서합계표' 시트로 이동하여 구분, 기준년도, 기수, 작성일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세금계산서 내역이 합계표 양식에 맞게 자동합산/추출됩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