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MS 2007버전사용, 증명서발행관리포함)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MS 2007버전사용, 증명서발행관리포함)






오늘은 인사기록카드(MS 2007버전사용, 증명서발행관리포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증명서발행관리시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원들에 대한 사진을 포함한 기본적인 인적사항 뿐만아니라 세부적인 가족 및 먼허, 경력, 근무사항에 대한 종합적으로 관리하며 인사기록카드를 오프라인으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출력 및 관리할 수 있으며 MS 2007에서 사용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인사카드출력 시트에서 상호명을 입력후 [인사관리창] 버튼을 클릭하여 인사관리창을 이용하여 인사기록정보를 관리합니다.











인사기록창이 열리면 [사전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인사기록카드에 입력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사진을 등록후 인사기록정보를 입력한 다음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인사기록정보가 관리시트에 저장됩니다.














등록된 인사기록 정보는 인사카드출력 시트의 성명검색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면 해당인원의 인사기록 세부정보가 표시됩니다.











등록된 인사기록카드를 모두 출력하기 전 출력대기 시간을 입력후 [전체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된 인사기록카드가 모두 인쇄됩니다.










성명목록을 선택하면 해당인원의 증명서 정보가 표시되고 용도 목록을 입력하고 출력할 용도를 선택한 다음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인사길고 시트에서 등록된 인사기록 정보를 확인하고 정렬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원하는 항목으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