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직장인의 끄적임

엑셀 자동화서식 2교대근무표

엑셀 자동화서식 2교대근무표

 오늘은  2대교근무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교대 근무를 A조와 B조로 설정하여 원하는 월을 선택하고 시작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주간별 근무조가 생성되며 개인별내역을 누적하여 관리/출력 할 수 있는 2교대근무표입니다.

 

 

 

 

 

 

 

[사원명] 시트로 이동하여 A조/B조 출근시간과 퇴근시간을 입력하여 명시하고 부서명/직급/사원명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개안별당직표] 시트로 이동하여 근무형태를 옵션단추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먼저 원하는 년도와 월을 목록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성명을 선택하고 시작조를 콤보상자를 이용하여 선택하여 조부터 달력에 주간격으로 입력됩니다.

 

 

 

 

 

 

 

입력된 내용을 선택한 성명으로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누적되어 새로작성을 원할 시 [새로작성] 버튼을 클릭됩니다. 저장내용을 확인하고 할때는 년도와 동을 목록상자에서 선택하시면 되며, 수정시도 꼭 [입력하기] 버튼을 놀러주셔야 수정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