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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생활의 모든 것

표준 회의록 양식 다운로드

회의는 업무에서 가장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행위입니다.

회의는 2인, 3인의 소규모부터 팀, 기업간의 대규모 회의까지

다양하게 이루어 지는데요.

 

회의를 시작하면 안건을 정해 세부내용을 토론하고 협의하여 정하고

회의에서 도출된 내용에 따라서 우리는 다음 행동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문제는, 모든 사람은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으며,

회의에서 했던 말들이 너무 빠르게 지나간다거나 시간이 지나버리면

이를 기억못하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회의의 내용을 문서로 정리한 회의록을 반드시

작성해야 하는데요.

 

 

표준 회의록 양식 다운로드 ▶

 

 

회의록을 작성하실 때에는!

 

회의명

회의주관자 및 참석자

회의일시 및 장소

회의주제

회의내용

결정내용

특이사항 등